핑크빛침실

여자를 설레게 만드는 남자의 말과 행동

primarosa 2023. 6. 9. 22:56

 

여자를 설레게 만드는 남자의 말과 행동

 

 

남자가 이렇게 말하고 행동해주면 여자는 설렐 수 밖에 없습니다. 28가지로 정리했습니다.

 

 

 

1.여자친구가 아플때 폭풍걱정하는 남자

 

약 사다주는 남자, 직접 죽을 쒀주거나 따뜻한 차 타주는 남자

 

다 나았는데도 또 아프면 혼난다고 나무라는 남자. 나무랄 때조차 귀여운 남자. 내가 아픈게 싫다는 남자.

 

 

 

2. 길거리에서 데이트 중이었는데, 혹은 길을 걷는데 차가 온다고 안쪽으로 끌어주는 남자. 자기 품으로 안아주는 남자. 자신과 자리를 바꿔주는 남자.

 

 

 

3. 가방을 들어주는 남자

 

남자가 여자친구 가방을 들어주는 거 싫어한다는 걸 여자도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남자도 싫지만 나가면 금방 마음이 바뀌어서 여자가방을 들어주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 같구요. 여자들은 가방 안 들면 허전하기도 하면서 가방 들어주는 남자가 있어서 좋구요. 또 여자가 화장실 갈 땐 가방을 다시 주는 센스있는 남자를 여자는 사랑할 수밖에 없죠.

 

 

 

4. 여자가 남자때문에 화가 많이 났을 때 있잖아요. 싸웠거나 여자가 일방적으로 삐졌을 경우도 있고요. 그럴 때 남자가 쪼잖하게 같이 따지고 화내는 것이 아니라 그 상황을 차근차근 설명해주면서 이해시키고 여자의 아픈 마음을 감싸안아주는 남자. 이런 남자에게 여자는 화가 눈녹듯 풀리면서 더욱 사랑할 수밖에 없습니다. 싸웠지만, 혹은 삐졌지만 더욱 더 애틋하고 보고픈 느낌이 들죠.

 

 

 

5. 남자가 여자 집에 데려다 주면서 집 앞에서 뽀뽀해주고 귀엽게 손흔들어 주는 남자. 마냥 사랑스럽고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남자죠.

 

 

 

6. 여자에게 좋아한다, 사랑한다 표현을 잘 해주는 남자. 오래된 커플일수록 여자는 남자의 사랑을 더 확인하고 싶어하기 마련입니다. 말을 안하고 표현을 안하면 사랑이 식었나 애정이 식었나 이런 이상한 생각이 들면서 많이 서운하거든요..

 

 

 

7. 추운 겨울 바깥에서 걸어갑니다. 이 때 남녀는 손을 잡고 여자의 손을 남자의 외투 주머니에 집어넣습니다. 그렇게 걸어갑니다. 와우, 이럴 때는 헤어지고 나서도 여운이 많이 남죠. 헤어지고나서도 추운 날씨잖아요. 여자가 추워서 손을 얼굴에 갖다댔을 때 손에 스며든 남자친구의 냄새. 가슴까지 따뜻해져서 미소가 지어지는 법입니다.

 

 

 

8. 남자가 여자를 안고 자기가 입고 있는 옷으로 감싸줄 때 여자의 마음은 무진장 설렌답니다.

 

 

 

9. 저녁 먹고 운동할 겸 산책을 하고 있습니다. 때마침 사람들이 없네요. 이럴 때 업어주는 남자에게 여자는 설렙니다. 자기 몸무게가 무거운걸 아는 여자는 솔직히 부끄럽고 신경쓰이지만 또 아무 생각없이 남자 등에 업혀서 얼굴을 파묻고 있으면 아기가 된 것 같고 설레고 기분이 아주 좋답니다.

 

 

 

10. 애기 취급을 하는 건 아니지만 사랑하니까 듣기 좋은 애칭으로 불러줄 때 여자는 설렙니다. 이 때 주의하실 점은 너무 애취급하시면 안돼요. 여자는 여자로 보이고 싶어하거든요. 어떤 애칭으로 불러줄 때 기분이 좋을까 잘 생각하고 연구하고 불러줘보세요. 마음이 전달될거예요.

 

 

 

 

11. 잠자기 전에 전화해서 이런저런 달달한 얘기를 해주는 남자. 그렇게 달달한 대화를 하다가 달달하게 잠드는 여자. 여자는 남자와 꿈에서도 만날 것 같은 설레는 기분으로 잠이 듭니다. 달달한 말을 못하겠거든 잠들기 전에 나 지금 잔다는 말이라도 해보세요. 말을 안하고 그냥 자면 뭔가 섭섭하고 서운하고 이 남자가 지금 자나 안 자나 궁금하고 연락을 기다리게 되거든요. 여자란 남자가 자기보다 먼저 안 자길 바라는 마음도 들기 마련입니다. 남자랑 좀 더 대화하고 싶고 놀고 싶거든요.

 

 

 

12. 남자가 여자를 숨 막힐 정도로 꼭 껴안아 줄 때 여자는 설렙니다. 여름엔 더우니까 겨울에 한번 해보세요. 폭신한 패딩을 입고 있을 때 꽉 껴안으면 패딩의 폭신한 느낌까지 더해져 기분이 더욱 좋답니다.

 

 

 

13. 여자친구가 밥은 잘 챙겨먹는지 밤늦게 돌아다니지는 않는지 확인하면서 걱정하는 남자. 사사건건 간섭하고 그런 느낌이 아니라 가끔 걱정하는 정도를 말하는 겁니다. 무심한듯 챙겨주는 남자를 보며 여자는 이 남자가 나를 아끼고 사랑해서 챙겨주는구나 생각하게 된다죠.

 

 

 

14. 남자가 여자를 위해 직접 준비한 선물이나 손편지 줄 때 여자는 행복을 느낍니다. 아마 대부분의 여자가 원하는 선물은 비싼 선물이 아닐거예요. 로맨틱한 꽃 한송이, 작지만 헤어핀같은 마음이 들어간 선물을 더 좋아하고 기뻐하는 것 같아요. 물론 꽃을 안 좋아하는 여자도 있을 수 있지만 마음이 들어간 선물을 좋아한다는게 핵심입니다. 여자친구가 평소에 어떤 걸 좋아하는지 눈여겨본 남자라면 여자친구가 뭘 좋아하는지 잘 아실겁니다. 여자친구가 좋아할 선물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여자가 감동하는 포인트는 이거거든요. 이 남자가 나를 생각하면서 이 선물을 준비했구나!!! 그런 생각이 들 때 행복한 겁니다. 그런 선물은 작고 약소해도 돈만주면 살 수 있는 세상의 어떤 선물보다 더 좋은 선물입니다. 마음을 담은 손 편지와 함께 준다면 여자는 그 선물과 편지를 두고두고 보면서 남자를 생각할 것입니다.

 

 

 

15. 고기 잘 먹는 여자가 매력적이다는 남자분들이 많죠. 여자는 남자와 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남자가 여자를 위해 고기를 척척 구워서 여자의 그릇 위에 올려줄 때 그렇게 설렌다네요.

 

 

 

16. 반대로 여자가 남자에게 선물을 했는데 남자가 정말 고마워할 때. 여자는 남자의 진심을 느끼고 설렙니다. 그리고 남자가 여자의 선물을 좋아하면서 고맙다고 말로 표현해주는 그 순간 여자는 설렌답니다. 꼭 말로 표현해주세요.

 

 

 

17. 남자가 여자를 위해 밥을 사줬을 때. 사주면서 잘 먹어줘서 고맙다고 해줄 때. 오히려 더 맛있는 걸 사줬어야했다고 미안해할 때 여자는 설렙니다. 밥은 누구나 사줄 수 있죠. 하지만 이렇게 따뜻한 말을 해주는 남자는 흔치 않거든요.

 

 

 

18. 여자가 힘들 때 여자의 말을 진심으로 들어주는 남자. 여자의 말을 듣고 진심으로 위로해주는 남자에게 여자는 편안함과 든든함을 느낍니다.

 

 

 

19. 여자가 무슨 말을 해도 잘 웃어주는 남자. 재미없는 농담을 해도, 아무리 개구진 장난을 쳐도 잘 받아주고 웃어주는 남자에게 여자는 설렙니다. 대신에 비웃는 듯한 헛웃음은 안됩니다. 어이 없다는 웃음은 안됩니다. 진심이 담긴 사랑이 담긴 웃음이어야 합니다.

 

 

 

20. 아빠 미소를 지으면서 빤히 쳐다보는 남자를 보며 여자는 설렙니다. 남자가 예뻐죽겠다는 표정으로 쳐다볼 때 정말 사랑받는 기분이 들거든요.

 

 

 

21. 꼬옥 안고 있다가 눈을 마주쳤을 때 뽀뽀하는 남자. 안고 있을 때 이마에 뽀뽀하는 남자. 이 때 남자 키가 여자보다 커서 올려다보면 더욱 심쿵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2. 여자가 힐을 신고 나왔을 때 걷기 편한 길로 가자고 배려해주는 남자. 다음부턴 편한 운동화 신고 오라는 남자. 사소한 배려를 받을 때 여자는 정말 설렙니다.

 

 

 

23. 여자친구가 평소보다 예쁘게 하고 나왔을 때, 평소와는 다른 스타일로 신경쓰고 나왔을 때 칭찬해주는 남자. 여자도 부끄럽지만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설레는건 당연하고요.

 

 

 

24. 남자가 카톡 답장을 단답으로 하지 않고 정성껏 보냈을 때 여자는 설렌답니다.

 

 

 

25. 짬났을 때 연락해주는 남자. 바쁜거 아는데 잠깐 시간났다며 전화해주는 남자. 짬내서 문자해주는 남자. 하루종일 내 생각을 하고 있다가 연락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 고맙고 설렌답니다.

 

 

 

26. 예쁘게(혹은 평소와는 다른 스타일로) 신경쓰고 가면 오늘 왜 이렇게 예쁘냐고 칭찬해줄때

 

(부끄하지만 설레고 기분좋아여..)

 

 

 

27. 문자 카톡 답장을 단답으로 안하고 정성스럽게 보낸 것 같을 때

 

( ㅡㅡ 이거 두개만 찍찍하는거 정말싫어하는데.... 아니면 뭐 물어보면 '' 이렇게만 대답할때

 

어 뒤에ㅋㅋ이라던지 너는? 이런식으로 되물어주면 굿굿)

 

 

 

28. 잠깐 시간 날 때 연락해주기

 

(잠깐 시간 날때 전화, 문자해주면 내 생각하고 있다가 시간나자마자 연락한거 같아서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