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빛침실

남자들은 왜 가슴 큰 여자에 집착할까?

primarosa 2023. 6. 5. 23:19

남자들은 왜 여자 가슴크기에 집착할까?

 

가슴이 작은 아내가 샤워 마치고 나오는데 보고 있던 남편이 가슴도 작은데 브래지어를 왜 하냐?”고 하자 내가 당신 팬티 입는 거 보고 뭐라고 했어?”라고 했다는 우스갯소리가 있다.

 

여기서 분명한 것은 남자는 여자의 가슴 크기에 관심이 많다는 것이다.

 

남성이 그래서 그런지 여성도 자신의 가슴 크기에 민감하다. 설문조사 결과 우리나라 여성들이 가장 큰 성 콤플렉스의 첫 번째는 오르가슴장애이고, 두 번째가 가슴크기인 것으로 드러났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가슴이 큰 여자가 성적으로 탁월할 것이라는 환상을 갖고 있다. 그래서 여자들은 가슴을 더욱 풍만하게 하고 섹시하게 보이기 위해 온갖 정성을 기울인다.

 

그러면 가슴 크기와 성적 만족도 관계 있을까?

 

90% 이상의 남성들이 섹스 중 가슴 애무를 즐긴다고 한다. 이것은 여성의 가슴이 성적 만족감을 주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때 작은 가슴보다 적당한 크기의 탄력 있는 가슴이 더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그렇다면 여성들도 작은 가슴보다 큰 가슴을 가진 경우가 성적으로 만족도가 더 높을까?

 

몸에서 지방이 많이 축적된 곳은 신경세포의 분포가 적어 만지더라도 느낌을 덜 받는다. 가슴의 대부분은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고, 큰 가슴일수록 지방이 많아 감각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이렇게 보면 큰 가슴은 에로틱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하지만 가슴 중앙에 있는 유두는 다르다. 유두는 남성의 음경에 비견할 만한 많은 신경종말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유두만 자극해도 흥분이 고조된다. 즉 가슴의 크기보다 유두가 더 중요한 성감대인 것이다. 그럼 유두만 잘 자극하면 가슴의 크기에 상관없이 여성의 성적 만족도가 높아질까? 물론 그렇다.

 

하지만 성감대인 유두가 충분히 애무 받기 위해서는 큰 가슴이 유리하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큰 가슴을 선호하고 클수록 애무를 더 많이 하기 때문이다.

 

또 가슴 큰 여성의 성적 만족도가 높은 것은 심리적인 측면도 있다. 가슴이 작으면 심리적으로 위축되어 가슴 애무를 통해 전달되는 흥분을 스스로 억압하는 경향이 있다.

 

반면 가슴이 크면 자신감이 생겨 작은 느낌에도 만족감을 느낄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남성이 음경의 크기와 성적 만족도가 무관함에도 불구하고 음경확대수술 후 자신감을 찾는 모습과 비슷하다.

 

가슴이 작다고 하더라도 위축될 필요는 전혀 없다. 애무를 잘 하면 충분히 만족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애무는 섹스를 완성시켜 주는 중요한 초석이다. 그래서 가슴을 애무하는 기교에 따라서 여성의 반응도 크게 다를 수 있다.

 

남성의 우악스런 손으로 난폭하게 만지거나 너무 강하게 물면 여성은 거부반응을 보인다. 오랫동안 애무하되 불꽃처럼 마무리 지으려면 넓은 범위에서 좁은 범위로 하는 것이 좋다. 가슴 주변을 크게 원을 그리듯이 어루만지다가 폭을 좁히면서 서서히 젖꼭지를 가볍게 스치듯이 만져준다.

 

또 여성의 상태에 대해서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생리 며칠 전부터 생리기간 동안은 유두가 예민해져 통증을 느낄 수 있다. 그래서 여성들은 이 시기에 만지는 것을 원치 않는다. 그러니 애무를 하더라도 아주 부드럽게 천천히 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여성이 가슴을 통해 느끼는 성적 만족감은 가슴의 크기에 의해서가 아니라 자기 몸에 대한 자신감과 배우자의 사랑과 정성어린 애무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