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

"대학시절 썸타던 사이"…이경규X송옥숙, 과거 인연

primarosa 2023. 10. 18. 00:04

"대학시절 썸타던 사이"이경규X송옥숙, 과거 인연 

 

 

 

 

연예계 대표 마당발 이경규가 배우 송옥숙과의 과거 인연을 밝혔다.

 

2017TV조선 '배달 왔습니다'에서 '배달맨'으로 변신한 MC 이경규와 김영철이 자신들의 모교인 동국대를 방문해 축제 주점 홍보도우미로 나섰다. 특히 동국대 연극영화학과 졸업생이자 동문회장인 이경규는 축제가 한창 진행중인 동국대 캠퍼스를 거닐며 대학 시절 추억에 빠져들었다.

 

이경규는 30여년 전의 대학축제 문화를 회상하며 당시 대학축제 파티장에는 이성 파트너를 데려오지 않으면 입장이 불가능했었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 파트너도 동국대 연극영화과 출신이었냐"고 묻는 김영철의 질문에 이경규는 쑥스러워하며 '송옥숙'이라고 말하며 주변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송옥숙은 이경규와 동갑내기 친구로, 중앙대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으며, 당시 화제의 드라마 KBS2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해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고 노무현 대통령의 주치의로 알려진 신현대 원장에게 전하는 제자의 따뜻한 마음 배달부터 아내의 기를 살려주기 위한 남편의 사랑이 담긴 화장품 선물 배달까지, 젊은 층과 중 장년층을 어우르는 다양한 배달을 통해 2017년 현재 대한민국 삶의 자화상을 보여줬다.

 

국민 심()부름 '배달 왔습니다'는 네 명의 MC가 일일 '배달맨'으로 변신해 다양한 사람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프로그램이다.